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서브 비쥬얼영역

메인비쥬얼

행정서비스이행표준

홈페이지의 현재위치 입니다. HOME  > 열린행정 > 행정실 > 행정서비스이행표준

1.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방문하시는 고객에게는 항상 “안녕하세요. 저는 ○○○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고 인사하겠습니다.

 업무 처리 중 고객이 방문하신 경우 하던 일을 중단하고 고객의 의견을 듣고 우선하여 고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찾으시는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에는 용건을 정리하여 빠른 시간 안에 담당자에게 전달한 후 민원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는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습니다.

 전화를 받은 직원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학교 중흥중 ○○○(이름) 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먼저 인사를 하고 전화를 마칠 때에는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 후에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전화를 다른 담당자에게 연결할 경우 민원인으로부터 들은 요점을 정리하여 전하고 바꾸어줌으로써 민원인이 재차 내용을 설명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2. 고객 불만 접수·처리 창구

 저희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거나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전화·우편·FAX·E-mail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일반 민원 접수 (진정 및 건의), 공무원친절·불친절신고

   ☎   032) 322-8133

   fax. 032) 323-1095

3. 시정 및 조치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 때 불친절하거나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위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해당 공무원을 재교육하고, 3회 이상 누적될 경우 인사상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업무처리상의 잘못이 확인된 경우에는, 우리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개적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4. 민원인의 참여행정과 의견수렴

 우리학교가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다고 생각하신 경우에는 문서, 전화, 우편, FAX,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1개월 이내에 의견의 채택 또는 반영여부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다만, 모든 민원 업무는 법적인 근거에서 처리되므로 금품이나 권력 등을 동원하여 억지로 해결하려는 경우 정당한 민원행정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